교회.설교

교회 분류

인천남지방연합회, 제 4회 초ㆍ중ㆍ고 성경골든벨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감리교 중부연회 교회학교인천남지방연합회(회장 강동일 장로)는 지난 911일 숭의교회(담임 이선목 목사)에서 씨를 뿌리는 교회학교라는 주제로 2021 4회 교회학교 인천남지방연합회 성경 골든벨 대회를 갖고 복음을 전하는 삶을 다짐했다. 

 

 최상구 장로의 사회로 열린 이날 행사는  직전회장 박효전 장로의 기도, 황광호 목사(인천남지방 감리사)와 이선목 목사(숭의교회)의 축사 후 초등부와 중고등부로 각각 나뉘어 열띤 경연을 펼친 가운데 초등부에서 1등은 우서연 학생(6, 용현교회), 2등은 이태영 학생(4, 학익교회), 3등은 김예준 학생(5, 학익교회)이 각각 차지했으며, 고등부의 경우는 자체적으로 정한 점수에 미치지 못해 장려상에 그쳤다.

 

 연합회장 강동일 장로는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 19의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제4회 성경골든벨 행사를 열수 있도록 허락하신 하나님과 기도와 후원을 해 주신 황광호 감리사님을 비롯한 인천남지방 목사님들과 기관 및 단체장님들께 감사를 드린다이번 성경골든벨을 계기로 더욱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할 수 있는 우리 남지방연합회 교회학교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김대원 장로(총무)의 광고 후 행운권 추첨을 한 후 지명애 목사(교육부 총무)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강동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