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교회 분류

교회학교부평서지방연합회 회장 이ㆍ취임식 및 임원결단예배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교회학교를 부흥시키는 일에 전력하자

 

 감리교 중부연회 교회학교 부평서지방연합회는 지난 328일 산곡교회(담임 조재진 목사)에서 지금은 우리를 회복시키소서라는 주제로 13대 회장 이취임식 및 임원 결단예배를 갖고 교회학교 부흥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취임식에 앞서 부회장 황신자 권사의 사회로 열린 1부 예배는 역대회장 김종훈 장로의 기도, 여선교회부평서지방연합회 회장 이춘태 장로의 성경봉독, 산곡교회 임석헌 권사의 특송, 조재진 감리사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조 감리사는 충성스러운 교사를 세우십시오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바울은 디모데에게 그리스도의 충성된 군사가 되기 위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은혜 속에 강하고 자신이 가르쳐 준 교훈을 충성된 사람들에게 부탁하라고 명했다오늘 취임하는 교회학교 부평서지방연합회 회장 이춘우 장로님을 비롯해 연합회가 복음으로 무장된 그리스도의 충성된 교사를 세워 교회학교를 살리는 일에 앞장서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부회장 황신자 권사의 사회로 열린 2부 이취임식은 이취임회장의 연합회기 인계인수, 조재진 감리사의 취임패 증정, 취임회장 이춘우 장로의 이임회장에 대한 감사패 증정, 취임 회장의 배지 증정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임회장 김영길 권사의 이임 인사에 이어 취임회장 이춘우 장로는 취임인사를 통해 여러 가지 부족한 점이 많지만, 임원들과 더불어 교회학교 교사들의 질을 향상시키는 등 교회학교를 살리는 일에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부평서지방장로회 회장 정진찬 장로(선린교회)의 격려사, 교육부 총무 최순주 목사(사랑교회)의 권면의 말씀, 신임회장 이춘우 장로의 내빈 및 임원 소개, 총무 한은천 권사의 광고, 정득화 장로(산곡교회)의 환영사 및 교회광고 후 조재진 목사(산곡교회)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오태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