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중부연회 부흥과 단합에 힘을 모으자”

작성자 정보

  • 윤용상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기독교대한감리회 중부연회부흥단(단장 이진선 목사)은 지난 달 28일 성광교회(담임 김홍식 목사)에서 제41회 정기총회를 갖고 신임 단장에 김홍식 목사를 선출하는 한편 중부연회의 부흥을 위해 주력할 것을 다짐했다.

총회에 앞서 상임부단장 김홍식 목사의 사회로 열린 1부 예배는 상임총무 권구현 목사(선린교회)의 기도, 지도위원 신용대 목사(하늘꿈교회)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신 목사는 ‘우리는’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우리는 주님께서 우리를 영혼을 살리는 일에 부르셨고 주님께서 우리를 사용하신다는 확신을 가지고 하나가 되어서 주님의 부르심에 합당하게 우리에게 주어진 은사를 활용해 어렵고 힘들어도 기쁨으로 사역을 감당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어 단장 이진선 목사의 사회로 열린 2부 정기총회에서 신임 단장으로 선출된 김홍식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여러 가지 부족하지만, 선임 단장들이 이룩해 놓은 사업을 잘 계승하고 부흥단의 단합과 부흥을 위해 최선을 다함으로 아름답고 은혜로운 부흥단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음은 이날 선출된 주요 임원이다.

△단장 김홍식 목사(성광교회) △상임부단장 지광식 목사(성천교회) △상임총무 박은성 목사(인주마루교회) △서기 최석균 목사(살림교회) △회계 박광수 목사(물왕교회) △감사 한영종 목사(청천교회), 이병칠 목사(갈월교회).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