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종합.해설 분류

“꿈과 희망을 잃지 않는 인재 되길”

작성자 정보

  • 윤용상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나눔과기쁨인천시협의회(회장 김유택)는 한국마사회인천부평지사(센타장 김한곤)의 후원아래 지난 달 31일 부개고등학교에서 한국마사회 인처부평지사와 함께하는 저소득층 장학금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 사업은 저소득 취약계층 중.고등학생 20명을(부개1동.부개2동.부평4동.부평5동)선정하여 지원하는 사업으로 기부금을 전달받은 나눔과기쁨인천협의회 부평지부는 부평구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이 없는 부평구를 만들기 위해서 평소에도 장학금 지원사업 및 독거노인들을 위한 반찬지원사업 홀몸어르신 케어 활동 집수리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마사회 인천 부평지사에서는 이번뿐만 아니라 매년 사회공헌기금을 통해 어려운 지역주민을 섬기고 있으며 지역사회 숙원 사업을 해결하는데 적극적인 역할로써 사회적 책임이행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유택 회장(나눔과기쁨인천시협의회)은 “한국마사회 인천 부평지사를 통하여 장학금을 전달 받은 경제적으로 힘든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해서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공부하여 장차 나라와 세계를 위해서 귀하게 쓰임 받는 학생들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국마사회인천부평지사장(김한곤 지사장)은 “이번 장학금이 지역 내 실질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학생과 바른 인성을 갖춘 학생들에게 보탬이 되고, 학생들이 자신 있게 꿈을 실현하는데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