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종합.해설 분류

모교 발전 및 건강한 교회성장 다짐

작성자 정보

  • 윤용상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모교 발전 및 건강한 교회성장 다짐

목원대 신학대학 중부연회 동문회, 신년하례예배 및 총회

 

목원대학교 신학대학 중부연회 동문회는 지난 16일 군자중앙교회(박명홍 목사)에서 2017 신년하례예배 및 총회를 갖고 목원대학교의 발전과 동문들의 모범된 건강한 교회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한편 박명홍 목사(사진)를 동문회장으로 추대했다.

총회에 앞서 열린 개회예배는 안재홍 목사(참기쁨교회)의 사회와 이용선 목사(한민교회)의 기도, 박명홍 목사의 설교 순으로 진행되었다.

박명홍 목사는 ’격려하는 자’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성경에서는 하나님께 훌륭하게 쓰임 받았던 사람들이 나온다. 먼저는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변하였지만 주위의 격려를 통해 성장한 사람들이 많이 있다”며 “우리가 서로 희망을 주고 격려하는 자가 되자”고 말했다. 이어서 김일준 원로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이어 총회는 안재홍 총무의 사회로 진행된 2부 총회에서 동문회장으로 추대된 박명홍 목사는

“하나님의 도우심과 이끄심을 통해 목원대학교는 훌륭한 목회자들을 배출해냈다. 목원 동문이 모범이 되어 건강한 한국교회를 만들고, 서로를 격려하며 감리교회의 미래를 준비하는 후배 양성에 함께 힘을 합하자”고 당부하며 황관하 목사(하늘만나교회)의 폐회기도로 총회를 마쳤다.

한편 이날 참석한 원로목사와 동문회원들은 전광남 목사(은진교회)의 오찬기도로 함께 친교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