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종합.해설 분류

중부와 서울에 이어 경기연회 웨슬리사회성화실천본부 창립.

작성자 정보

  • 연합기독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중부와 서울에 이어 경기연회 웨슬리사회성화실천본부 창립.

-본부장에 전 경기연회감독 평촌교회 홍성국목사 위촉

 

기독교대한감리회(감독회장 전명구) 총회인준 기관 및 보건복지부 장기이식등록기관인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이사장 임석구 목사)는 꿈의교회(김학중 목사)에서 경기연회 목회자를 중심으로 한 「경기연회 웨슬리 사회성화실천본부」 창립감사예배 및 창립식을 개최하였다.

 

웨슬리 사회성화실천본부 사무국장 함영석 목사 사회로 시작된 1부 창립 감사예배에서 진인문 감독은 ‘감동을 줍시다’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구원받은 하나님의 자녀로 부르심을 받는 순간부터 우리는 섬기는 자로 부르심을 받았다”며 “웨슬리 성화실천운동을 통해 세상을 섬기고, 모든 사람들 마음속에 감동적인 그리스도의 사랑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2부예배에서 본부장에 위촉된 홍성국 목사는 “존 웨슬리가 부패한 영국사회 개혁에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개인성화와 더불어 영국 사회의 성화운동을 함께 펼쳤기 때문이며, 오늘날 한국사회에서 잃어버린 대 사회적인 교회의 공신력을 회복하기 위해서 웨슬리 사회성화 실천운동이 더욱 확대되어야 한다.”고 본부장 위촉 소감을 밝혔다.

 

 

웨슬리 사회성화실천본부는 향후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사업 전개를 위해 현재 창립된 중부연회, 서울연회, 경기연회(창립순) 등을 포함하여 지속적으로 기독교대한감리회 소속 11개 연회(미주특별연회 포함)에서 지부를 창립하고 전국 조직으로 확산시켜 나갈 예정이다.

 

한편 지난 해 10월 25일(화) 「중부연회 웨슬리 사회성화 실천본부」 창립과 지난 해 12월13일(화) 「서울연회 웨슬리 사회성화실천본부」 창립에 이어, 12월28일(수) 꿈의교회 광교레인보우힐(담임 김학중 목사)에서 경기연회 목회자를 중심으로 한 「경기연회 웨슬리 사회성화실천본부」 창립감사예배 및 창립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