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여기에 모인 자들은 하나님께서 계획한 영혼들’

작성자 정보

  • 박천석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여기에 모인 자들은 하나님께서 계획한 영혼들’

크리스천보디빌딩 대회 개최

 

크리스천보디빌딩선교회(회장 정일량 목사)는 지난 24일 서구구민회관에서 제 13회 전국크리스천보디빌딩 선발대회를 개최하고 ‘헬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기량을 겨루며 그 안에 복음을 전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곽두희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예배에서 이건영 목사는 ‘하나님께서 인도하십니다’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머리카락이 몇 개가 빠지는지, 어떠한 계획을 가지고 우리가 이 행사를 참여하시는지 이미 알고 계시고 그 상태 및 행동 하나하나에 관여하고 계신다”며 “하나님을 경멸하는 지금의 세상에서 하나님을 경외하고 그 분의 자녀 됨의 복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준비위원장 오용환 선교사는 소식알림 코너에서 “처음엔 단순히 전도를 위해 행사를 시작했었지만 집행부의 부족, 예산 부족 등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이젠 보디빌더를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대회를 주최하는 선교회에 대해 많은 이해와 관심을 갖게 됐다”며 “앞으로도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이 ‘헬스’라는 운동을 통해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를 수 있게 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어진 2부 예배에서는 윤상현 국회의원의 축사 영상 메시지와 강범석 구청장의 환영사가 있었다.

윤 의원은 “복음의 발상지 인천에서 전국 단위로 보디빌더들을 모시고 하나님안에서 자신의 신체와 노력을 겨루게 되는 장이 열리게 되어 기쁘다”며 “이 대회를 통해 기독교인들에 대한 좋은 이미지 제고와 복음 전도가 이루어지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어 강 구청장은 “서구 지역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를 통해 문화를 통한 복음 전도가 이루어 지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박천석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