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조은수 총경, 63대 신임 서장으로 취임

작성자 정보

  • 박천석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중부서와 중구, 더 나아가 인천의 평안을 위한 리더십을 보여주세요”

- 조은수 총경, 63대 신임 서장으로 취임

 

 

인천중부경찰서 경목위원회(위원장 조광성 목사)는 지난 26일 중부경찰서 강당에서 ‘63대 신임 조은수 서장 취임 축하예배 및 경목위원 위촉식’을 개최하여 신임 사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중구와 인천의 치안을 위해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진상철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예배에서 조광성 목사(송현성결교회)는 ‘이 시대가 요구하는 리더쉽’이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세상에는 문제와 어려움이 난무하기에 이것을 해결할 지도자가 없다면 더욱 혼란 스러울 것이다”며 “조은수 서장님을 통해 중부경찰서가 바로 세워져 중구와 인천의 치안과 평안을 위해 노력하는 중부서가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어 인천중부경찰서 조은수 서장(총경)은 감사말을 통해 “경목위원들과 경찰들의 축하를 받으며 예배를 드릴 수 있게 되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중부의 안정과 평화를 위해 기도하고 도왔던 경목위원들에게 감사를 돌리고 앞으로 제가 재임하는 동안에도 한결같이 도와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임재성 목사는 격려사를 통해 “옷깃만 스쳐도 인연인데, 조은수 서장님이 취임하심을 통해 좋은 일, 옳은 일만 생겨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서장님과 인천 시민을 섬기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우강국 목사(제물포장로교회), 신영춘 목사(천광성결교회), 황규진 목사(영종중앙감리교회)가 신임 위원으로 위촉됐다.

박천석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