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임마누엘 주님을 경배하자”

작성자 정보

  • 윤용상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임마누엘 주님을 경배하자”

중부서 경목위 성탄절 축하예배

 

중부경찰서 경목위원회(위원장 조광성 목사, 경목실장 진상철 목사)가 주최하는 2014년 중부서 성탄절 축하예배가 지난 달 23일 중부경찰서 대강당에서 서장 황경환 총경을 비롯해 중부서 경찰들과 경목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경목위원 김영진 목사(인천서부장로교회)의 사회로 열린 이날 예배에서 부위원장 원종휘 목사(만석감리교회)는 ‘성탄을 맞는 마음’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인생의 가장 낮은 자리에 오신 예수 그리스도를 맞이하기 위해 우리는 예수님처럼 낮아지는 겸손한 마음을 소유해야 한다”며 “평화의 왕으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고 이 땅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일에 앞장서자”고 말했다.

이어 고문 임재성 목사(인천금곡성결교회)의 집례로 열린 세례식에서는 김연준 순경 외 7명의 경찰에게 세례를 베푸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서장 황경환 총경은 인사말을 통해 “평화의 왕으로 오신 예수님이 탄생하심을 기념해 성탄예배를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며 “앞으로 인천의 치안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용인 목사(전동감리교회)가 전 직원과 방순대에 경목위원회에서 마련한 위문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김흥규 목사(내리감리교회)의 격려의 말씀에 이어 원종휘 목사(만석감리교회)의 축도로 1부 순서를 마친 후 진상철 목사의 사회로 행운권 추첨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