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여리고 대작전 연합집회, 인천 내리교회에서 개최

작성자 정보

  • 박천석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청년들이여 승리를 선포하라! “Shouts of Victory!"
 

CTS경인방송은 지난 10일 내리교회에서 ‘청년들이여 승리를 선포하라!’라는 주제로 ‘제2회 경인지역 기독 청년 회복을 위한 청년연합집회’를 개최했다.
서정권 전도사는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라!’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청년 리더들에게 다시한번 거룩한 열심을 품고 주를 뜨겁게 섬겨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여리고 대작전 연합집회는 내리교회에서 지난 5월 29일을 시작으로 오는 11월 8일까지 총 7회 동안 진행되는데 5월 29일은 공병기 목사(엘피스미니스트리 대표), 12일은 박상민 목사, 7월 10일은 서정권 전도사를 초청강사로 설교가 있었으며, 오는 8월 21일은 차진웅 워십리더, 9월 11일은 김은수 목사, 10월 16일은 김광현 청년사역자를 초청강사로 설교가 있을 예정이다.
이번 여리고 대작전은 ‘하나님의 군대! 강한 용사여 일어나라!’라는 기도 제목으로 청년들이 연합하여 여호수아 군대처럼 강하게 세상을 향해 나아가자고 하는 취지로 개최되었다.
그래서 그들로 하여금 각 지역을 영적으로 수호하며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다음 시대를 책임지고 이끌어갈 수 있도록 7000명의 영적 리더십이 세워지길 소망하고 있다.
또한 여호수아가 여리고성을 점령했듯이 각 지역의 캠퍼스와 교회와 직장마다 여호수아 기도운동이 일어나기를 기도하고 있다.

한편 기독청년은 △개인회복 △청년부회복 △ 교회와 예배팀 회복 △지역회복 △11월 8일의 대집회를 위한 기도 제목을 갖고 집회를 준비하고 있다.
다음 4차 집회는 부천에서 뜨겁게 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로즈피플 선교단에서 8월21일(목) 저녁 8시에 내리교회 비전센터에서 동일하게 진행된다.
각 지역의 청년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여 각 지역을 하나님께서 맡겨주셨다는 부르심의 사명을 가지고 이 땅을 위해 뜨겁게 기도하는 시간이 이어지기를 기도한다.
집회에 대한 문의는 CTS경인방소 지동호 팀장 010-9284-3017, 공병기 목사 010-7765-3320로 하면 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