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종합.해설 분류

‘자녀와 함께하는 봄나들이’실시

작성자 정보

  • 연합기독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연수구건강가정지원센터 ‘자녀와 함께하는 봄나들이’실시

연수구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박미희)는 지난 21일 연수구에 거주하는 한부모가족을 대상으로 ‘자녀와 함께하는 봄나들이’ 프로그램을 실시하였다.

이번 봄나들이 프로그램은 가족원들이 함께 여가시간을 보냄과 동시에 동일한 형태의 가족들이 교류하는 시간을 통해 친밀감을 형성하는 기회를 갖도록 하며, 단조로운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새로운 경험을 하면서 자녀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지렁이채집을 하고, 나만의 낚시대를 만들어서 가족이 함께 메기낚시를 하는 등의 내용으로 체험학습이 이루어졌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주말에 집에서 무료하게 시간을 보내거나 컴퓨터를 하면서 의미 없이 보낼 수 있는 시간을 가족과 함께 외부 체험활동을 통해 신나게 뛰어놀면서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건강하게 하루를 보내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시간을 충분히 내서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많은 어려움이 있는데 센터를 통해 봄나들이를 하면서 자녀와 함께 추억을 만들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즐거웠으며, 다른 가정과 교류하면서 자녀 양육방법에 대해 소통할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

앞으로 2회 이상 자녀와 함께하는 체험학습을 실시할 계획이며, 센터 홈페이지(www.http://yeonsu.familynet.or.kr)를 통한 온라인 접수와 전화문의(032-851-2730)를 통한 오프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