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크리스천 포토그래피 展 soli Deo gloria

작성자 정보

  • 강성욱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사진을 통하여 이 땅에 문화선교의 사명을 감당하고 기독사진을 널리 알리는데 힘써 온 한국기독사진가협회(이사장 조승래)의 제3회 정기회원전이 효성중앙교회(정연수 목사) 래인보우 갤러리에서 지난 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열린다.
이번에 열리는 전시회는 기독사진가들이 ‘하나님 홀로 영광받으소서(soli Deo gloria)’ 라는 고백의 마음을 그대로 사진에 담아 그 결실을 하나님께 드리는 사진전으로, 한국기독사진가협회가 그간 오직 한 길로 지향해 온 기독사진의 실제를 보여주는 의미 깊은 전시회라 할 수 있다.

또 이번 전시회는 크리스천은 물론 사진인과 일반인들에게 ‘기독사진이란 무엇인가’ 라는 질문과 그에 따르는 답이 동시에 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
전시회는 기독사진의 4가지 테마별 섹션으로 구분되어 전시되며 섹션마다의 서문을 통해 기독사진을 어떻게 접근하고 표현해 나가야 하는가에 대한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조승래 이사장은 “기독사진이란 하나님의 거룩한 뜻과 그리스도의 주권 곧 기독성을 담아내려는 거룩한 의지를 가진 사진을 말한다”며 “기독사진으로 죽은 영혼이 살아나고 상처받은 영혼이 치유되는 기쁨의 모습을 그려보는 작업”이라고 말했다. 또 이번 전시를 주관한 기독사진사역팀장 김수안 집사는 “기독사진가는 자신의 명예나 이익을 위해서가 아닌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기 위해 작업하며 그 결과물을 믿음의 결과로, 하나님의 선물임을 고백하는 자 입니다.” 라며 이번 전시회의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림으로 전시회를 여는 소감을 전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