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가정

문화 분류

목회자 퀄텟 팽이나김, 조이플 라이프 음반 발매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29일 인천시립박물관 콘서트홀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예정 

 

 찬양을 전문으로 하는 목사들로 구성된 목회자 퀄텟 팽이나김’. 팽원진 목사(진주 상문교회), 이선목 목사(인천숭의감리교회), 나유미 목사(중앙대학교 국악과 가야금 전공, 목포가요제 대상 트로트 가수), 김태군 목사(밀양 별빛교회, KBS 전국노래자랑 대상) 4명의 목회자의 성을 따서 이름을 붙인 팽이나김2021년 한 해를 마감하며 팽이나김 조이플 라이프라고 하는 음반을 2022년 탁상달력과 USB로 만들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모두 12곡으로 구성된 이번 음반은 1새해가 되었네부터 12고요한 밤 거룩한 밤까지 매월을 주제로 노래를 만들어 신앙인은 물론 일반인들도 전혀 거부감이 없도록 만들었다. 음반의 작사와 작곡을 담당한 이선목 목사는 먼저 좀 새로운 음반을 만들고 싶었다특별히 탁상달력에다 넣은 이유는 스케줄을 기록하면서 1년 동안 탁상달력을 쓰면서 노래도 들으면 삶에 활력이 되고 삶을 보다 신선하게 살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고 설명하고 많이 사랑해 달라고 주문했다.

 

 44색의 분야가 다른 목회자로 구성된 팽이나김은 처음엔 모두가 각자의 위체엇 찬양사역을 하다가 우연한 계기로 만나게 되어서 교제 하는 가운데 한 팀을 구성해 새로운 시도를 해 보자는 데 의견을 모아 노래 팀 팽이나김을 구성하게 되었다. 

 

 한편 팽이나김은 오는 129일 인천시립박물관 콘서트홀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