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가정

칼럼 분류

세계 모든 나라를 위한기도1

작성자 정보

  • 연합기독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세계 모든 나라를 위한기도1

 

1.세계 모든 나라와 민족이 예수 이름으로 구원을 얻도록

세계 모든 나라와 민족들이 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게 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예수님을 믿지 않고 아직도 사단의 덫에 걸려 헤어 나오지 못하는 모든 영혼들을 긍휼히 여겨 주시고, 다 구원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명령기도: 모든 국가와 민족과 열방은 예수님을 섬기며 예수님께 온전히 사로잡히며 모든 열 방과 족속들은 예수 이름으로 구원을 받을지어다.

하나님을 만나고 예수님 안에서 서로 기도하며 하나가 될지어다.

승리선포: 모든 국가와 민족이 서로 화평하며 기도로 하나 되며 하나님 보시기에 합당한 자들 되게 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2. 세계 모든 나라와 민족의 화평을 위하여

국가 이기주의, 더러운 우상에 사로잡혀 하나님을 경외하지 않고 전쟁을 일으키며 분열과 다툼을 일으키고 비극적인 살생, 유혈사태를 일으키는 모든 나라와 민족들 다 회개의 영을 부어주시고, 무엇보다도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경외하게 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명령기도: 모든 비극적인 살생, 유혈 사태는 이 땅에서 사라질지어다.

하나님을 경외하고 하나님을 섬기며, 모든 나라와 민족은 화평 할지어다.

예수를 믿지 않는 나라들에서 행해지고 있는 모든 우상 숭배, 가증한 죄악, 주술, 공산주의, 독재, 살인, 잡신 숭배, 이단 종교 확산 및 포교 활동은 예수이름으로 다 박살날지어다.

승리선포: 전쟁과 분열, 다툼을 일으키는 사단의 모든 계략과 전략은 예수 이름으로 다 박살 나며, 모든 국가와 민족이 화평한 가운데 하나님을 섬길 수 있게 해주심을 선포합니 다.

 

3.세계 모든 나라의 복음 전파를 위하여

세계 모든 나라에 하나님의 기쁜 소식이 곳곳에 전해지게 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러시아, 인디아, 브라질, 중남미, 아프리카, 아시아, 유럽, 태평양, 미국, 캐나다, 중국, 일본, 또한 북위 10도 40도에, 세계 오지에 있는 모든 나라와 민족들이 살아계신 하나님, 예수님을 만나며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듣고 구원받게 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모두 예수님을 알 수 있도록 또 하나님을 경외하고 섬기며 예배할 수 있도록 자비와 긍휼과 은혜 베풀어 주시고 그들 모두 불쌍히 여겨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특히 아직도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인정하지 않는 이슬람, 불교, 힌두교, 유교, 가톨릭 문화권, 우상 숭배하는 모든 나라와 민족들을 다 불쌍히 여겨 주시고, 이들 모두가 예수 이름으로 구원받고 하나님 나라에 갈 수 있도록 은혜와 긍휼을 베풀어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세계 모든 족속들 한 영혼 한 영혼 다 기억해주시고 이들의 영혼이 온전히 예수님께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교회를 일으켜 주시고, 많은 하나님의 추수꾼, 사역자, 전도사, 선교사, 중보기도자, 목회자들을 일으켜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가난과 궁핍, 굶주림에 죽어가는 많은 어린이, 노인, 과부, 장애우, 불쌍한 모든 영혼들에게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다 채워주시고, 무엇보다도 예수님의 복음을 듣고 꼭 구원받게 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명령기도: 모든 나라는 예수님만이 구원자임을 알게 되며, 하나님을 섬기며 하나님 앞에 겸손 함으로 순종하고, 구원받지 못한 모든 영혼들을 위해 기도할지어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게 될지어다.

승리선포: 온 땅이 모두 하나님의 나라가 됨을 선포합니다.

 

4.세계의 모든 교회를 위하여

세계의 모든 교회들을 능력으로 붙잡아주시고, 마지막 때를 준비하며 주의 재림을 준비하는 깨어 기도하는 모든 교회들이 되게 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끝까지 쓰임 받는 모든 교회들이 되게 해주시고, 더욱더 하나님 나라가 확장되어 놀랍게 부흥하고 성장하게 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명령기도: 세계의 모든 교회는 기도하는 주님의 몸 된 교회가 될지어다.

마지막 때를 준비하며, 영혼 구원과 복음 전파에 힘쓸지어다.

승리선포: 주님의 피로 사신 세계 각국의 모든 교회들이 하나님의 모든 계획하심에 따라 그 예비된 영혼 구원의 사명을 온전히 감당할 수 있게 해주시며, 주의 재림을 준비하 며 신부 단장하는 교회가 됨을 선포합니다.

 

-은혜 성서교회 ‘중보기도’ 중에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