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복지

복지 분류

(주)이호푸드, 옹진수협과 학교급식 꽃게 공급 업무 협약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합리적 가격으로 검증된 식재료 학교 급식에 공급 

 

 학교급식 전문업체인 주식회사 이호푸드(대표 강현대)는 지난 1129일 옹진수협 3층 회의실에서 옹진수협(조합장 박경서)과 지역수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한 학교급식 꽃게 공급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서 강현재 대표는 옹진수협과의 직거래로 불필요한 유통단계를 최소화하고 해양수산부의 품질인증 기술력을 인정받은 이호푸드가 상품의 안전성을 더 높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천의 학교에 납품하여 꽃게만큼은 옹진수협의 수산물이 선호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 대표는 인천의 수산물을 인천의 시민들로 이루어진 인천의 업체에서 가공하여 인천의 학교로 납품되어 인천의 아이들이 이용하는 순환식 업무를 목적으로 어민과 어업종사자들에게는 새로운 판로로 가격 경쟁력을 갖게 하는 한편 학교 급식을 이용하는 아이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하고 검증된 식재료를 이용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경서 조합장은 인천 수산물 관련 어민과 종사자에게 도움을 주며,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물량을 제공 받아 양질의 수산물을 관내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보다 더 나은 인천광역시 수산업 발전에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협약식을 통해 인천 관내 약 530여개 31만여명의 초고등학교의 성장기 아동들에게 영양개선 및 건강증진을 촉진하기 위해 수산물 유통가공 급식 업체를 통해 양질의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하게 제공하는 한편 인천의 어업 종사자들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돼 우수한 사업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