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분류

“디지털 시대 선도하는 아이 키우자”

작성자 정보

  • 박햇볕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에서는 오는 25일 ‘미래교육을 위한 SW교육 중심 교육 활동 안내 및 비전 제시’를 주제로 하는 인천교육공동체 설명회를 개최한다.

인천에서 교육받고 있는 초, 중,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이미 익숙해진 소프트웨어에 대한 이해와 이를 토대로 실현하고 있는 다양한 산업들에 대해 안내하고, 또한 미래지향적인 기술들의 발전에 따라 우리 아이들의 교육이 어떻게 달라져야 하는가에 대해 다루는 설명회를 마련했다.

대상은 관내 초, 중, 고등학생 및 교사와 학부모 등 500여명으로 시교육청 인천교육종합정보센터 4층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의 인사말씀에 이어, 고려대학교 김자미 교수의 우리 아이들을 위한 미래교육에 대한 특강이 이어진다. 설명회의 주된 내용은 미래교육을 위한 교육활동으로 SW교육/디지털교과서 선도학교 운영 현황 및 2019 SW창의융합대회, 한국코드페어 대회 안내 및 대입 SW인재 전형 및 SW중심대학 안내, 학교급별 SW교육과정 현황 등을 안내하고, 학교급별 우수 교육사례 발표 등 SW교육의 핵심적인 부분을 다룰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광역시교육청 블로그(https://blog.naver.com/icehongbo)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햇볕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