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설교

교회 분류

연수구기독교연합회, 제28회기 정기총회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연수구와 연합회 발전 및 부흥위해 노력할 것 

 

 인천광역시 연수구기독교연합회(회장 김의철 목사)는 지난 121일 생수감리교회(담임 황선희 목사)에서 제28회기 정기총회를 갖고 현 회장과 수석부회장의 연임을 결의하고 연수구와 연합회 발전을 위해 기도하며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총회에 앞서 부회장 황선희 목사(생수감리교회)의 사회로 열린 1부 예배는 서기 김종선 목사(선한교회)의 기도, 하수진 집사(예빛교회)의 특송, 증경회장 김철기 목사(새성침례교회)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김 목사는 할일 했을 뿐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종은 주인의 부름을 받은 자로서 마땅히 주인이 명한 명령을 수행하는 것이지 칭찬을 받기 위함이 아니라 마땅히 행할 일을 한 것 뿐이라는 고백을 해야 한다우리도 주님의 부르심을 받은 종으로 연수구기독교연합회를 위해 봉사하고 헌신하기 위해 모인 것이기에 오로지 주님의 영광을 드러내고 부르심에 합당하게 연합회 부흥과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마땅히 해야할 일을 했을 뿐이라고 고백하며 살아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서기 김종선 목사의 광고와 증경회장 윤양표 목사(경성교회)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친 후 회장 김의철 목사의 사회로 열린 2부 총회 회무처리에서 사업보고와 감사보고, 회계보고에 이어 열린 임원선출 시간을 통해 현 회장과 부회장을 유임키로 하고 나머지 임원을 새롭게 선출했다. 특별히 회장 김의철 목사는 지난 6년간 연합회 총무로 헌신한 김종욱 목사(이레장로교회)에게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금을 전달했다. 이어 증경회장 정일량 목사(향기로운교회)의 폐회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했다.


 다음은 이날 선출된 임원 명단이다.

회장 김의철 목사(송도가나안교회) 부회장 황선의 목사(생수감리교회) 총무 김종선 목사(선한교회) 서기 박명우 목사(서머나교회) 회계 조순동 목사(시온성교회).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