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설교

교회 분류

참빛교회, 창립 40주년 입당감사예배 및 임직식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지역복음화와 사랑실천에 앞장서는 교회 되자 

 

 예수교대한성결교회 참빛교회(담임 윤석용 목사)는 지난 1113일 창립 40주년 입당감사예배 및 임직식을 갖고 지역복음화와 사랑실천에 앞장서는 교회로서의 사명을 감당하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한태헌 목사(치리목사)의 사회로 열린 1부 입당감사예배는 위성섭 목사(인천지방회 부회장)의 기도, 허상범 목사(인천지방회 서기)의 성경봉독, 샤론성가대의 찬양, 김주원 목사(인천지방회장)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김 목사는 하나님의 일꾼은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오늘 하나님의 일꾼으로 부름을 받은 임직자들은 예배와 봉사와 헌신의 자리에 항상 함께 하는 충성된 일꾼들이 돼야 한다이와 함께 긍정과 믿음의 눈을 소유한 영성을 간직한 자들로 참빛 교회에 길이 남을 아름다운 흔적을 남기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담임 윤석용 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2부 임직식은 김덕정 목사(인천지방회 부회계)의 임직자 소개를 시작으로 이정형 목사(인천지방회 부서기)의 임직자들을 위한 기도 후 김주원 목사를 비롯해 조흥영, 유광선, 이성근, 운진근, 윤석용 안수위원들이 심재구, 이우관 장로 등 안수집사와 권사에게 안수기도를 하는 임직식이 진행됐다.

 

 한편 3부 축하와 권면의 시간에는 김순갑 원로목사(동광제일교회)의 임직자들에게 권면을 시작으로 강의구 원로목사(증경총회장)의 격려사, 윤석용 목사의 임직패 및 메달 증정, 이상문 목사(한교총공동대표회장)과 이강춘 목사(총회 총무)가 각각 교회와 임직자들에게 축사를 했다. 임직자 대표 이우관 장로는 답사를 통해 여러 가지 부족하지만 하나님의 충성된 일꾼으로서 담임목사님과 교인들을 섬기며 기도와 헌신에 모범을 보이는 한편 교회를 부흥발전시키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강성용 장로의 광고 후 위광필 원로목사(증경총회장)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다음은 이날 임직자 명단이다.

장로 : 심재구, 이우관 안수집사 : 공현영, 이상헌 권사 : 서난임, 조부순, 백춘진, 박정화, 이애선, 류은숙.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