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교회 분류

cbmc송도지회, 신년하례회 및 회장 이ㆍ취임식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cbmc송도지회는 지난 120일 송도 오라카이 호텔에서 2022년 신년하례회 및 김덕영 이임회장과 손문선 신임회장의 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지회 발전 및 실업인과 전문인 복음화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1부 석찬 및 교제의 시간 후 장락범 부회장의 사회로 열린 2부 신년 감사예배는 이형승 사장의 기도, 김동수 지도목사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김 목사는 지금 혹시 사울의 길을 걷고 있지는 않으신지요?’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블레셋과의 전쟁에서 골리앗을 물리친 다윗이 백성의 칭송을 받자 사울은 다윗에 대한 질투에 사로잡혀 다윗을 죽일 음모를 꾸미게 됐다사울처럼 하나님의 신이 마음에 없는 사람은 부패한 욕심과 사탄의 지배를 받기 때문에 두려워하게 된다고 말했다. 김 목사는 우리도 하나님의 일을 한다고 하면서도 때로는 하나님과 상관없이 신앙생활을 하고 기업을 운영한다면 우리 또한 사울의 길을 걷는 것이기 때문에 순간순간 하나님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며 살자고 당부했다.

 

 이어 이원호 총무의 사회로 열린 3부 신년하례회 및 회장 이취임식은 다함께 신년축복인사를 나눈 후 김덕영 이임회장의 이임사에 이어 손문선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여러 가지로 부족하지만 전임 회장님들의 뒤를 이어 회원 확장 및 지회 발전 등을 통해 앞서나가는 지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성모 인천연합회 회장의 축사, 소프라노 손솔지의 축가, 연합회 임원 및 지회증경회장의 신임회장을 위한 중보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다음은 임원 명단이다.

 △회장 손문선 부회장 장락범, 김순심, 박경윤 감사 박명규 총무 이원호 회계 김진숙 서기 신숙영 팀장 이재민(엔크리스토), 이형승(조아조아), 박진호(스마일). 오태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