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설교

교회 분류

국제와이즈멘 한국인천지구 인천실버클럽, 회장 이ㆍ취임식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이호태 이임회장(4대)에 이어 정명환 회장(5대) 취임

 

국제와이즈멘 한국인천지구 인천실버클럽은 지난 1214일 주안감리교회 교육관에서 이호태 이임회장과 정명환 취임회장의 2021-2022 실버클럽 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봉사를 통한 사랑실천에 앞장서 나갈 것을 다짐했다.

 

취임식에 앞서 함태영 사무장의 진행으로 열린 1부 경건회는 이길근 초대회장의 기도, 강휘철 3대 회장의 성경봉독, 주안감리교회 한인덕 목사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한 목사는 맡기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우리를 창조하신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생각과 행동 모든 것을 아시기 때문에 매사를 여호와께 맡길 때 하나님께서 우리가 원하는 것을 이루어 주신다바울의 말처럼 먹든지 마시든지 무슨 일을 하든지 모든 것을 하나님께 맡기는 믿음의 사람들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열린 2부 회장 이취임식은 이호태 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최조길 와이즈멘의 와이즈멘 목적과 강령 낭독, 이호태 4대 회장의 이임사에 이어 이강인 인천지구 사무총장의 진행으로 5대 회장 취임식이 시작됐다. 정명환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여러 가지로 부족하지만 하나님께 모든 것을 맡기는 마음으로 회원들의 단합을 통한 봉사하는 일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동섭 인천지구 총재의 격려사와 박현숙 인천YMCA 회장의 축사, 조설희 소프라노의 축가 후 정명환 회장의 폐회선언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이일성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