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설교

교회 분류

부평서지방연합회, 제10회 초ㆍ중ㆍ고 성경골든벨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감리교 중부연회 교회학교부평서지방연합회(회장 이춘우 장로)는 지난 911일 선린교회(담임 권구현 목사)에서 지금은 우리를 회복시키소서라는 주제로 제10회 초고 성경 골든벨을 갖고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하는 삶을 살 것을 다짐했다. 

 

 준비위원장 최정호 장로의 사회로 열린 1부 개회예배는 프레이즈찬양단(선린교회)의 경배와 찬양에 이어 김명호 장로(부준비위원장)의 기도, 권구현 목사(부평서지방 감리사)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권 감리사는 어디든지, 언제든지, 무엇이든지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사도 바울은 살든지 죽든지 내 몸에서 그리스도가 존귀하게 되게 하려하고 죽는 것도 유익하다고 말했다우리도 항상 하나님의 말씀을 상고하며 어디든지, 언제든지, 무엇이든지 복음을 전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춘우 장로(회장)의 회장 인사 및 내빈소개, 한은천 권사(총무)의 광고, 권구현 감리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친 후 초등부(진행 황신자 권사, 낭독 백승자 권사)와 중고등부(진행 서애경 권사, 낭독 이미숙 권사)로 나누어 2부 성경골든벨을 진행했다.

 

 한편 이날 열린 성경골든벨에서는 초등부에서 골든벨을 울린 신원선 학생(6, 열우물교회)과 중고등부에서는 백민준 학생(2, 선린교회)1위를 차지한 가운데 회장 이춘우 장로의 진행으로 시상식을 가진 후 최순주 목사(교육부 총무)의 마무리 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최정호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