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설교

교회 분류

새인천지방교회학교연합회, 제1회 도전! 성경골든벨대회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중부연회 새인천지방교회학교연합회(회장 김유환 장로)는 지난 626일 복지감리교회(담임 노이호 목사)에서 지방회 산하 교회의 초고등학생들이 참가한 가운데 2021년 제1회 도전성경골든벨대회를 개최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하는 삶을 살 것을 다짐했다. 

 

 대회에 앞서 회장 김유환 장로(새인천지방교회학교연합회)의 사회로 열린 개회예배는 부회장 김성열 장로의 기도, 총무 서형진 권사의 성경봉독, 새인천지방 감리사 김영근 목사(늘희망교회 담임)의 설교, 새인천지방 선교부 총무 노이호 목사(복지교회 담임)의 축도로 진행됐다.

 

 이어 김연구 전도사와 박지수 간사의 진행으로 열린 2도전! 성경 골든벨을 울려라~’는 참가자들에게 미리 제시한 여호수아를 비롯해 느헤미야, 에스라, 에스더, 에스겔, 데살로니가전후서, 요한123, 유다서 등의 성경 내에서 출제된 문제를 가지고 경연을 펼친 결과 예그린교회 허 결 학생이 골든벨 대상을 차지했다. 

 

 다음은 이날 수상자 명단이다.

 △대상 허 결(예그린교회) 금상 김민호(선교중앙교회) 은상 조다혜(복지교회), 김하윤(소명교회) 동상 김샤론(예그린교회), 김정운(연희교회), 김사랑(연희교회), 박하은(신현교회). 한편 이날 수상자들은 오는 9월 예정된 중부연회 골든벨대회 예선에 참가할 예정이다. 오태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