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설교

교회 분류

감리교 교회학교전국연합회, 제47회 전국 어린이찬양제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기독교대한감리회 교회학교전국연합회(회장 하옥산 장로)는 지난 612일 이천중앙교회에서 제47회 전국 어린이 찬양제를 갖고 찬양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삶을 살 것을 다짐했다.

 

 찬양제에 앞서 준비위원장 오관용 장로의 사회, 회장 하옥산 장로의 개회선언으로 열린 개회예배는 남부연회 회장 윤주황 장로의 기도, 이천중앙교회 이은지 어린이의 특별찬양, 김종필 목사(이천중앙교회 담임)한 사람으로 인하여라는 제목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교회학교전국연합회 회계 이만수 장로의 헌금기도에 이어 교육국 총무 김두범 목사를 비롯해 사회평신도국 총무 최창환 장로, 교회학교전국연합회 직전회장 최병철 장로의 격려사, 청장년선교회전국연합회 회장 이재원 권사의 축사 후 총무 박긍용 장로의 광고, 이천중앙교회 담임 김종필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이어 열린 찬양제에서는 부광교회(중부연회, 부평동지방) 부광크로스소년소녀합창단의 합창을 비롯해 각 연회별 9팀의 합창과 중창과 금란교회(서울연회) 금란키즈와 꿈의교회(경기연회)조이플의 워십과 어울림교회(충북연회, 청주북지방)의 수화 등 특별공연이 이어졌다.

 

 한편 이윤희 권사의 사회로 열린 나눔의 시간에서는 회장 하옥산 장로가 격려금을 전달한 후 준비위원장 오관용 장로의 인사 및 광고 후 모든 순서를 마무리했다. 오태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