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교회 분류

중부연회 인천북지방연합회, 남ㆍ여선교회 및 교회학교 회장 이ㆍ취임감사예배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감리교 중부연회 인천북지방연합회(남선교회, 여선교회, 교회학교)는 지난 328일 계산제일교회(담임 석상우 목사)에서 회장 이취임 감사예배를 갖고 연합회 및 개교회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남선교회 부회장 황명연 장로(계산제일교회)의 사회로 열린 이날 감사예배는 여선교회 부회장 이미영 권사(서광교회)의 기도, 교회학교 부회장 박정환 권사(서광교회)의 성경봉독, 김현덕 권사(계산제일교회 지휘자)의 특별찬양, 중부연회 정연수 감독(효성중앙교회)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정 감독은 권리 사용 설명서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사도바울이 모든 사람에게서 자유로우나 스스로 모든 사람에게 종이 되고, 유대인들에게 유대인과 같이 되고 율법 아래에 있지 아니하나 율법 아래에 있는 자같이 되고 약한 자와 같이 된 것은 몇 사람이라도 구원을 얻도록 하기 위함이었다이러한 사도바울처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얻은 자유와 권리를 여러 모습을 따라 한 사람이라도 예수께로 인도하는 일에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정 감독은 오늘 취임하는 각 선교회의 회장들을 비롯한 모든 선교회원들이 바울처럼 과감히 자신의 자유를 희생하여 우리에게 주어진 모든 권리를 한 영혼이라도 구원을 얻도록 하는 일에 사용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각 선교회 취임회장은 남선교회, 여선교회, 교회학교별로 이임회장에게 공로증서 수여 및 예물을 증정했고, 총무와 서기, 회계에게는 선물을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서 성 목사(대광교회)의 축사 후 석상우 감리사(계산제일교회)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한편 이날 이취임한 각 선교회별 회장은 다음과 같다.

남선교회 이임회장 강현구 장로(19/계산중앙교회), 취임회장 송인용 장로(20, 대광교회) 여선교회 이임회장 김진남 장로(22/효성중앙교회), 취임회장 윤희연 권사(23/계산제일교회) 교회학교 이임회장 장복만 장로(14/계암교회), 취임회장 강경옥 장로(15/대광교회). 

오태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