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사)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경인지회, 제18차 정기총회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경인지회(이사장 권용각 감독, 지회장 이인구 목사)는 지난 119일 선린교회(담임 권구현 목사)에서 군선교연합회 경인지회 제18차 정기총회를 갖고 군 선교 활성화를 통한 군 복음화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총회에 앞서 지회장 이인구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예배는 김철기 목사(경인지회 군선교사 회장)의 기도, 김영애 권사(감리교 여선교회중부연회연합회 회장)의 성경봉독, 인천기독여성합창단의 특별찬양, 이사장 권용각 감독(선린교회)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권 이사장은 복음에 빚진 자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바울은 하나님의 은혜로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 복음을 받아들인 후 헬라인이나 야만인이나 지혜 있는 자나 어리석은 자에게 빚진 자라고 고백했다이는 이들에게 복음을 전해야 하는 거룩한 부담감을 가진 것이라고 말했다. 권 감독은 우리들도 선교사들의 희생과 헌신을 통해 복음을 받아들이고 오늘날 군 사역을 위해 하나님께서 불러주셨기에 바울처럼 복음의 빚지 자의 심정으로 장병들을 구원하는 일에 앞장서 나가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이어 연합회 본부 사무총장 이정우 목사가 군선교 활성화를 위해 노력을 기울여 모범사역자 이인구 목사(군선교연합회 경인지회 지회장)를 비롯해 모범교회에 선정된 계산교회, 은퇴유공자 김철기 목사(17보병사단 102여단 3대대 맹호교회 25년 사역)와 안대길 목사(17보병사단 100여단 해안중대 기쁨주는교회 31년 사역)에게 각각 표창하고 감사를 전했다. 이어 경인지회 이사장 권용각 감독이 오광열 장로(경인지회 사무국장 17년 근무)와 강태훈 목사(17보병사단 포병 306대대 기드온교회 군 선교사)에게 각각 공로패와 지회 표창을 한 후 박희수 목사(9공수 특전여단)와 성동준 목사(수도군단)의 군종 목사 대표인사, 사무국장 나단열 목사의 광고 후 경인지회 이사 박정일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48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사장 권용각 감독의 사회로 열린 2부 총회에서는 신임이사에 김찬호 감독(중부연회)를 비롯해 허행석 목사(장곡제일교회 담임), 김영애 권사(여선교회중부연회연합회 회장), 홍화선 권사(순복음중동교회 권사회 회장)를 각각 인준했다. 이어 참석자들은 군선교의 노래를 제창한 후 경인지회 이사 조환국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한편 군선교연합회 경인지회는 사업계획을 통해 금년에도 부활절 계란나누기를 비롯해 사랑의 온차 전달감사예배, 대대교회와 민간교회 연결 등에 대한 사업을 진행하는 등 군 선교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