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인천경찰청기독선교회 연합예배 및 인천경찰청교회 봉헌예배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다시 성령으로! 경찰복음화에 앞장서자 

 

 인천경찰청 경목회(회장 차준철 목사)와 기독선교회(회장 송용호 경위), 인천경찰기독선교연합회(회장 류종상 경감)는 지난 616일 인천경찰청교회에서 제36회 인천경찰청 주관 인천경찰청기독선교회 연합예배 및 인천경찰청교회 봉헌예배를 갖고 경찰 선교를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세연 목사(인천청 경목실장)의 사회로 열린 이날 예배는 경배와 찬양팀의 경배와 찬양에 이어 송용호 권사(선교회장)의 기도, 크리스폴찬양단의 특송, 김복주 권사(경배와 찬양팀장)의 성경봉독, 인기총 총회장 윤보환 감독(인천청 전 경목회장)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윤 감독은 다시 성령으로!’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성령을 받은 영혼은 예수 그리스도를 저주할 자가 아닌 주님으로 고백한다이처럼 성령을 받은 증거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예수께서 메시아임을 고백하고 선포할 수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윤 감독은 오늘의 예배를 통해 우리들이 연합하고 하나님의 은혜로 복음을 증거하는 성령의 능력을 나타내길 바란다다시 성령의 역사를 통해 모두 연합하여 맡겨주신 사명을 마음에 새기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사명을 잘 감당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박성준 장로(2지역장)의 헌금기도와 인천청기독선교회의 헌금특송으로 헌금을 한 후 류종상 권사(연합선교회장)의 내빈 및 임원소개, 이세연 목사의 인도로 참석자들은 7천 인천경찰의 안전과 발전을 위해서 경찰복음화와 선교회 부흥을 위해 합심기도하는 시간을 가진 후 차준철 목사(인천청 경목회장)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경목실장 이세연 목사는 코로나19로 인해 22개월 동안 멈추었던 예배의 회복과 경찰청교회 리모델링을 통해 보다 좋은 환경에서 예배할 수 있도록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한다오늘의 예배를 시작으로 12개 선교회의 예배가 활성화되어 경찰복음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12개 선교회의 연합예배는 중부서(9)를 시작으로 미추홀(10), 남동(11), 부평(12), 서부(1), 계양(3), 강화(4), 연수(5), 삼산(6), 논현(7), 공항(9)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