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서구기독교연합회 31차 정기총회, 대표회장 류우열 목사 선출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연합하여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서기연 만들자"

 

 인천광역시서구기독교연합회(회장 노이호 목사)는 지난 1210일 복된성결교회(담임 류우열 목사)에서 제 31차 정기총회를 갖고 신임 대표회장에 류우열 목사를 선출하고 서구지역 교회들의 연합과 부흥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수석공동회장 류우열 목사(복된성결교회)의 사회로 시작된 예배는 회계 박장용 목사(성산침례교회)의 기도, 서기 박창흥 목사(예수비전성결교회)의 성경봉독, 대표회장 노이호 목사(복지감리교회)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노 목사는 오직 여호와를 섬기겠노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여호수아는 유언과도 같은 고별설교를 통해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하나님을 섬기든지 아니면 여러 이방신들을 섬길 것인지 선택하라고 하면서 자신과 자신의 집은 여호와를 섬기겠다고 고백했다이러한 여호수아의 하나님을 향한 변하지 않는 믿음의 모습과 믿음의 후배들에게 끝까지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자 하는 열정을 본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노 목사는 서구기독교연합회 속한 모든 교회와 목회자들이 여호수아처럼 하나님의 말씀을 붙잡고 연합을 통해 지역사회가 바르고 건강하게 되는 일에 함께 마음을 모으자고 당부했다.

 

 사무총장 최광선 목사(예수생명감리교회)의 광고와 증경 대표회장 김민교 목사(임마누엘장로교회)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친 후 대표회장 노이호 목사(복지감리교회)의 사회로 열린 2부 정기총회는 증경회장 유석환 목사의 기도로 시작했다.

 

 사업보고와 감사보고, 회계보고에 이어 열린 임원선거에서 신임 대표회장으로 선출된 류우열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고 특별히 한국교회가 세상의 조롱을 받고 있는 아주 어려운 시기이지만 서구기독교연합회가 연합하여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서기연의 모든 교회와 목회자들의 적극적인 협력을 당부했다.

 

 다음은 이날 선출된 임원명단이다.

 대표회장 류우열 목사(복된성결교회) 상임회장 곽수관 목사(선두교회) 사무총장 최광선 목사(예수생명감리교회) 서기 박창흥 목사(예수비전성결교회) 회계 박장용 목사(성산침례교회).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