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트리니티국제대, 개교1주년 기념 박사학위 수여감사예배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트리니티국제대학교(총장 김연택)는 지난 910일 송월교회(담임 박삼열 목사)에서 개교1주년 기념 및 임윤산 박사와 이인희 박사의 박사학위 수여 감사예배를 갖고 글로벌 인재 양성에 주력할 것을 다짐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김연택 총장을 비롯한 교수진과 소수의 내빈들이 참석하여 열린 이날 예배는 임재성 학장의 사회와 환영인사, 전철한 부총장의 기도, 김연택 총장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김 총장은 성공이 아닌 섬김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우리는 모두 우리의 행위가 아니라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을 받은 자들이기에 나의 모든 것은 하나님의 것이라는 고백을 하며 살아야 한다또한 우리는 구원을 받은 자로써 진정한 변화는 말의 변화가 아니라 삶의 변화라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 총장은 특별히 하나님께서 우리를 구원하신 목적은 선한 일을 위함이기에 세상적인 성공을 추구하기보다는 예수님처럼 섬김에 목적을 두고 살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열린 학위수여식에서 김연택 총장의 집례와 전철한 부총장, 임재성 학장의 보좌 하에 임윤산 박사(밀라노 찬양교회 원로목사)와 이인희 박사(터키 갑바도기아 선교사)에게 학위를 수여한 후 김연택 총장의 학위수여자들을 위한 기도가 있었다. 이어 정종현 박사(경북도립신애병원장)와 나성균 박사(안양대 교수)의 축사와 박삼열 박사(송월교회 담임목사)의 격려사가 진행 후 천무엽 박사(신생교회)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