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인기총, 수도권기독교연합회 대책위원회 모임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인천광역시기독교총연합회(총회장 김기덕 목사)는 지난 89일 인천하버파크호텔에서 수도권기독교연합회 대책위원회 모임을 갖고 건강가정기본법 개정 법안 통과 반대를 위해 한 목소리를 내기로 하고 다양한 방안을 논의했다. 

 

 회의에 앞서 인기총 사무총장 김정설 목사의 사회로 열린 1부 예배는 임재성 목사(인기총 방역협의회 사무총장)의 기도, 인기총 총회장 김기덕 목사의 설교, 최승균 목사(건강한 경기도 만들기 도민연합 대표회장)의 축도로 마쳤다.

 

 이어 인기총 교회위기대책협의회 사무총장 김진욱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2부 회의는 인기총 방역협의회 대표회장 하귀호 목사와 인기총 교회위기대책협의회 대표회장 황규호 목사의 인사말, 인기총 대외사무총장 김길수 목사의 내빈소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국회 여성가족위원회가 8월 중에 건강가정기본법 개정을 심의하여 9월 본회의에 상정하려고 하는 것과 관련, 개정안에 차별금지법 방지에 따른 동성애 허용이라든지 교회의 목회와 전도에 자유를 제한하는 독소조항이 담겨있다는 데 의견을 같이하고 성명서 작성 호소문 작성을 통한 각 국회의원에게 전달 각 국회의원 소속 지역 기독교협의회와의 적극 협력 요청 일간지 광고 분담의 건 등을 추진키로 했다.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