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인기총연합장로회, 제41회기 제1차 전체 임역원회의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인천광역시기독교총연합장로회(총회장 문세득 장로, 이하 연합장로회)는 지난 36일 오전 7시 인천기독교회관에서 제41회기 1차 전체임역원회의를 갖고 영성세미나를 비롯한 2021년 연간행사 계획을 확정하는 한편 예산안을 통과시켰다.

 회의에 앞서 차기총회장 정세국 장로(인천제일장로교회)의 사회로 열린 1부 예배는 구국위원장 이의기 장로(신성성결교회)의 기도, 서기 박정우 장로(하늘꿈교회)의 성경봉독, 인기총 총회장 김기덕 목사(새인천침례교회)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김 목사는 우리들의 재산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모세는 바로왕의 공주의 아들이라는 지위를 버렸을 뿐만 아니라 바로 왕의 불의한 명령을 따르지 않았고 오직 상 주시는 예수 그리스도만을 바라보았다고 말했다. 김 목사는 연합장로회 속한 모든 장로님들도 모세처럼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의 재산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오직 상 주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따라가는 영광된 삶을 살아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총회장 문새득 장로의 사회로 열린 2부 회의에서 영성위원장 김종훈 장로(산곡감리교회)의 기도 후 문 총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금번 41회기 주제는 기도하는 인기총연합장로회로 정한 만큼 올 한해 하나님의 역사를 믿음의 눈으로 바라보며 응답받고 체험하는 연합장로회가 되도록 기도하는 일에 힘쓰자고 말했다. 이어 열린 안건토의에서 영성위원장 김종훈 장로의 영성세미나 준비사항을 보고한 후 참석자들은 인천광역시와 코로나19 극복 및 연합장로회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연합장로회는 오는 327일 오전 11시 산곡감리교회에서 영성세미나를 개최하는 한편 94일 주안장로교회에서 제1, 2차는 11월 중 인천제2장로교회에서 인천광역시전체장로회기도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